둘째 달은 양쪽에서 통행료를 면제한다.
두 달간 한시적으로 시행하는 시범사업이다.이건 요금 폐지가 아니라 요금 인상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다.
얼굴값 아니다28세 청년의 ‘홀리는 지휘그 한 음.카톡에 보냈다아들 기겁한 아버지의 실수피로 없애려다 당뇨 온다3시간 늦게잔 ‘주말 꿀잠 배신수면제 먹으면 치매 걸린다?불면증에 대한 오해와 진실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잠 못자는 이유 따로 있다불면증 50%가 걸렸다는 병틱 증상.1968년 1월 21일 북한 특수부대의 청와대 습격 사건(김신조 사건)이다.
이 돈으로 대중교통 이용자에게 혜택을 주면 어땠을까.자가용을 우대하고 대중교통을 차별하는 교통 정책이라면 시민 다수의 동의를 얻기 어려울 것이다.
남산 1·3호 터널에서 받는 혼잡통행료다.
서울시는 지난달 17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남산 터널 혼잡통행료를 받지 않기로 했다.경제발전에서 정부가 주도하는 산업정책의 중요성을 얘기하고 대기업의 경영권은 지켜주되 투자를 끌어내는 재벌과의 타협을 주장하는 대목은 보수 쪽에 가깝다.
단기 이익을 좇는 주주 자본주의에 반대하고 제조업을 중시한다.개떡같이 말하면 안돼요아기 똥 사진에 정상이네요초보맘에 소문난 ‘포켓 오은영오늘도 숏츠보다 밤샜다?스마트폰 좀비.
사실 난 학파를 따지는 사람이 아니다.그래야 기업을 경영하기 좋은 나라가 된다.